블로그 이미지
부엉이쌤의 나라말, 우분투, 국어교육 곽성호(자유)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42)
일상 (26)
오늘의 명언 (300)
문화사랑방 (81)
우리말사랑 (162)
유니텔 시사한자 (10)
아하그렇구나 (47)
동영상 (0)
거꾸로교실 (3)
1교시 국어영역 (272)
꿈꾸는 정원사 (70)
부엉이쌤의 수업이야기 (17)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 (21)
컴도사 (116)
도종환의 엽서 (6)
좋은글좋은생각 (111)
잼난야그 ㅣ 심테 (1)
오픈오피스 3.2 (53)
우분투 10.04 (리눅스) (296)
2009 남목고 (39)
백업2015 (1)
Total
Today
Yesterday
참 답답하네요.
이것이 한국 인터넷 쇼핑의 문제점인가요?
한국에서 고객은, 소비자는 언제나 피해자가 되어야 하는 건가요?

먼저 현대택 얘기를 해야겠네요.
현대택배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어제 오늘 아무리 전화를 해도 전화를 안 받습니다.

1588-2121

누가 전화 좀 해 보시고 연결 되면 제 얘기 좀 전해 주십시오.

심지어 홈페이지 하단의 02 전화까지 해 봤습니다.

02-2170-3355

이게 대표 번호 같은데 여기는 아예 전화가 안 받아지는 전화입니다.
참 희한하지요.
하여튼 현대택배로 배송 중인 '알라딘' 도서가 배송 지연이 되어서 해당 영업소에 전화를 해도 연락이 안 되고 '알라딘' 측에서도 연락을 못해서 하루 배송으로 주문한 책을 (1월 4일 주문해서 5일에 받아야 하는 책) 오늘 (7일 12시가 넘어서) 받았습니다. 그 동안 누구와도 전화 연결을 못 해보고.
참 답답하네요.

내일은 인터파크, 알라딘, Yes24 인터넷 서점의 이상한 구조와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ver 체크아웃 쇼핑 이용해 봤더니...  (1) 2010.07.14
우분투 다시 날다!  (0) 2010.07.06
가르침의 색깔  (0) 2010.06.24
선생과 제자  (0) 2010.06.22
다시 윈도우  (0) 2010.05.24
Posted by 곽성호(자유)
, |